감독은 이번 패배로 역대 감독 중 가장 큰 패배를 맛봤다.

감독은 이번 패배는 가장큰 패배였다

감독은 이번 패배

이것은 에버튼이 2005년 5월에 아스날에게 7-0으로 패한 에버튼의 최악의 프리미어 리그 패배를 능가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비참한 시즌에 이것은 쉽게 Everton의 최악의 성적이었으며, 젊은 Anthony Gordon을 제외하고는 경기를 위한 마음과 위장의
명백한 부족으로 인해 더욱 불길했습니다.

Everton은 손에 있는 게임과 그 아래에 있는 팀을 볼 수 있지만 지난 19개 리그 경기에서 2승을 거두는 것은 그들이 큰 문제에 직면해 있다는 경고 신호로 작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심각한 드롭의 위험이있는 팀의 성능이었습니다.

Everton의 걱정에 더하여 그들과 경쟁하는 사람들은 현재 상태를 보고 그들이 붙잡힐 수 있다고 믿을 것입니다. 그리고 Burnley, Watford 및 Brentford의 경우 그들이 만날 때 그들을 이길 것입니다.Lampard의 수비는 열린 문이었습니다. 밤새도록, 하이 라인과 Spurs가
존재하지 않는 미드필더를 쉽게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Everton의 선발 포백은 실제로 챔피언십에 더 적합할 것 같았습니다. Seamus Coleman은 훌륭한 하인이었지만 그의 날은 셀 수 없었습니다. Keane은 부서진 수비수처럼 보입니다. Mason Holgate는 발전하지 못한 반면 Jonjoe Kenny는 레프트백에서 뛰는 라이트백입니다.

Allan, Donny van de Beek 및 Abdoulaye Doucure는 오버런이었고 Richarlison과 Dominic Calvert-Lewin은 방관자였습니다.

감독은

감독의심정은?

지난 수년 동안 Everton의 경기장 안팎에서 모든 잘못이 다시 드러났기 때문에 끔찍한 밤에 끔찍한 경기였습니다.

Everton은 최근 기억보다 훨씬 더 나쁜 팀을 구성하는 데 약 5억 파운드를 지출했으며, 구단주 Farhad Moshiri가 이끄는 감독들의 끊임없는 이탈이 휴식을 취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모시리는 로베르토 마르티네스, 로날드 쿠만, 샘 앨라다이스, 마르코 실바, 라파엘 베니테스를 경질했고 카를로 안첼로티는 자발적으로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갔다.

에버튼은 값비싼 혼란을 겪었고 최종 결과는 1951년에 잉글랜드 축구의 2부 리그로 복귀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의 마지막 강등은 1951년이었습니다.

에버튼의 25경기 후 승점 22점은 구단 역사상 최고의 시즌 중 이 단계에서 가장 낮은 점수입니다. 그들은 최근 11번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9번의 패배와 2번의 무승부입니다.

그들은 지난 3번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 중 2번의 경기에서 단 한 번의 슈팅도 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의 상황을 호의적으로 묘사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Lampard는 도착하기 전에 이 자랑스러운 클럽에 가해진 많은 실패에 대해 거의 책임을 질 수 없지만 Everton을 유지하는
것이 그의 임무이며 이 수치스러운 90분을 겪은 후 그의 임무가 막강한 것이 분명합니다.

Everton의 비참하고 – 이것은 사용하기 가혹하지만 정당한 – Goodison Park를 떠나는 배짱 없는 공연을 감안할 때,
그들은 그 홈 형태와 최근 몇 주 동안 그들이 만들 수 있는 차이를 보여준 팬들의 적대적인 지원에 매우 크게 의존할 것입니다.

에버튼은 울버햄튼과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주요 홈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들의 기준이 이만큼 나쁘다면
그들은 빈손으로 오는 것은 생각할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의 여행에서 그들은 강등 라이벌 인 Watford와 Burnley를 방문했을 수 있습니다. 이 증거에 따르면 그들을보기가 어렵 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