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승: 에미상을 수상한 드라마의

계승

계승: 에미상을 수상한 드라마의 중요한 점은 무엇입니까

먹튀검증사이트 HBO 드라마 Succession은 올해 Primetime Emmys에서 연기, 각본, 감독 및 최고의 드라마 부문에서 큰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성공의 비결은 무엇입니까? 작년에 왕좌의 게임이 성공적으로 끝난 후 에미상 유권자들은 승계 계획을 세워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HBO의 판타지 시리즈는 지난 5년 중 4년 동안 야간 최우수상인 최고의 드라마 시리즈를 수상하면서 한동안 시상식을 지배했습니다.

그러나 2019년의 마지막 시즌이 끝난 후 TV의 가장 큰 밤에는 무언가가 자리를 잡아야 했습니다.

그리고 Succession은 일부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순간을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국 시리즈는 거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나이 든 CEO인 로건 로이(브라이언 콕스)와 그의 4명의 자녀를 따라갑니다.

계승

그러나 그러한 열성적인 추종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쇼에는 다소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캐릭터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Elle의 EJ Dickson은 출시 후

“저는 Succession의 모든 사람을 싫어하고 시청을 멈출 수 없습니다. The Independent의 Ed Cumming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등장인물은 사악하지만, Succession은 여전히 ​​TV에서 최고입니다.”라고 동의했습니다.

먼저 Succession을 시청하려면 두뇌를 약간 조정해야 합니다. The Wire의 볼티모어 악센트에 귀를 맞추거나 West Wing의 순전한 대화 속도에 익숙해져야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Succession에는 고유한 스타일의 경제가 있습니다. Roys가 지속적으로 서로를 헐뜯고 욕설을 하기 때문에 그 어조는 끊임없이 냉소적이고 냉소적입니다. 아이들은 권리가 있고 교활하며, 다른 많은 반쪽과 마찬가지로 회사 계층에 합류하고 상승하기를 열망합니다. 어두운 유머 감각은 깨어 있는 엔터테인먼트 환경에서 매력의 일부이며 주인공은 사람들입니다. 당신은 미워하는 것을 좋아합니다.More News

쇼의 가장 유명한 연설 중 하나에서 Matthew Macfadyen의 캐릭터인 Tom Wambsgans가 설명합니다. “슈퍼히어로가 되는 것과 같을 뿐이에요. 당신이 원하는 걸 하면 돼요. 당국은 당신을 건드릴 수 없어요. 의상은 입어야 하지만 아르마니가 디자인한 거예요.” 캐릭터들은 각각에 대해 특별히 신경 쓰지 않는다. 다른 사람의 감정, 또는 회사 직원의 웰빙. 대신 그들은 돈과 자신의 경력에 ​​관심을 집중하고 나쁜 언론 보도를 피하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책임을 전가합니다. 살벌한 환경 속에서 삶과 경력이 망가지지만 모든 것이 익살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일어난다. 제임스 월튼(James Walton)은 The Spectator에서 “승계는 서로를 해치지 않으면서 이질적인 요소를 결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he Guardian의 Tim Dowling은 “글은 야만적이며 대화는 날카롭고 입이 험합니다. 어떤 곳에서는 웃기지만 괴물이 사는 모든 드라마가 그러하듯이 무섭기도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버라이어티의 다니엘 다다리오(Daniel D’Addari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공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