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TV로

당신의 TV로 냄새를 보내고 싶은 사람들

우리는 화면에서 일어나는 행동을 보고, 듣고, 느낄 수 있지만 오락을 위해 자극되는 감각 목록에서 냄새는 여전히 빠져 있습니다.

Frederik Duerinck는 보석상이 아니지만 그의 다음 프로젝트는 목걸이입니다. 그러나 이 작품은 보석이 펜던트로 사용되지 않고 작은 상자가 특징입니다. 지금,

그것은 약간 다루기 힘든 5cm x 5cm(2in x 2in)로 측정되지만 Duerinck는 그것을 주사위 크기로 축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단순한 장식품도 아니다.

파워볼사이트 큐브 내부에는 Duerinck가 “향기 방울”이라고 설명하는 주문형 향기 퍼프를 전달하도록 설계된 배터리 및 방향 시스템이 있습니다.

당신의

네덜란드에 기반을 둔 기업가는 이미 향수 인쇄기를 운영하고 있는 스타트업 센트로닉스(Scentronix)의 공동 설립자입니다.

이 장치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설문지에서 고객의 답변을 기반으로 맞춤형 향기를 만듭니다.

그러나 이제 Deurinck는 동일한 기술을 미니어처에 배포하여 디지털 향기가 모바일이 될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영화를 볼 때 하나를 착용하고 휴대폰의 앱을 사용하여 함께 연주하도록 프로그래밍하고 중요한 순간에 신중한 향기를 분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궁극의 장치는 준비가 거의 완료되지 않았다고 Duerinck는 인정합니다. 현재 크기와 배터리 수명은 물론 향기와 투영의 품질도 문제입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낙관적입니다. “우리는 프로토타입에 대한 개념 증명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로서는 그런 식으로 작동하는 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특허를 신청하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웨어러블 버전에 대한 추가 개발을 위한 자금을 확보하고 투자자를 확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기술을 연마하는 것이라고 그는 희망합니다.

물론 Duerinck는 보다 몰입감 있는 감각 경험을 만들기 위해 사람들의 코에 주문형 향을 전달하려는 시도를 처음으로 시도한 것은 아닙니다.

그는 또한 그 이전에 많은 기업가들을 이겨낸 것이 아하비안 퀘스트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대 그리스인들도 시도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한 고대 시는 축제 기간 동안 손님에게 향기를 퍼뜨리기 위해 어떻게 비둘기의 날개에 향유를 묻혔는지 설명합니다.

새들이 날개를 퍼덕거리자 향기가 모여든 군중들에게 퍼졌습니다. 향수와 향도 오랫동안 종교 의식과 의식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영화 시대에 향을 첨가하려는 시도는 일찍이 1916년에 시작되었습니다. 한 영화관 주인은 장미 오일을 사용한 로즈 볼 미식 축구 경기의 상영을 강조했습니다.more news

그런 다음 Smellovision(또는 처음에는 Scentovision이라고 불림)이 나타났습니다. 1939년 뉴욕 만국박람회에서 공개된

그것은 영사 기사가 그들이 보여주는 이미지와 동기화된 냄새를 전달할 수 있도록 관객의 의자에 부착된 일련의 파이프에 불과했습니다.

이 기술은 1960년 Scent of Mystery 출시를 위해 약간 단순화된 형태로 부활했을 때만 인기를 얻었습니다.

인증되지 않은 엘리자베스 테일러가 출연한 스릴러로 암살자가 파이프를 피웠을 때와 같이 전반적으로 강당으로 파이프된 향기로 주요 플롯 포인트를 강조했습니다.

이 영화와 Smellovision 자체는 실패했습니다. 주로 냄새 기술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타이밍 문제가 문제를 일으킬 수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