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 나달 호주 오픈 다른 선수 조코비치 무용담 지쳤다

라파엘 나달 ‘호주오픈은 그 어떤 선수보다 훨씬 중요하다’고 말했다.

7개월 만에 라파엘 나달의 첫 그랜드 슬램 경기가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의 마지막 절반 동안 한 대회에 그쳤던 고통스러운
왼발 문제에서 돌아오고 있으며 그는 12월에 COVID-19에 걸렸습니다.

할 얘기가 많죠? 이것은 결국 20개의 주요 챔피언십의 소유자이자 테니스 역사상 가장 중요한 인물 중 하나입니다. 토요일 호주 오픈 토너
먼트 전 기자 회견에서 그의 존재만으로도 뉴스 가치가 있었습니다.

아, 그렇습니다. 이번 호주 오픈을 향한 준비는 노박 조코비치와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접종을 받지 않으면서 백신 접종이 필요한 대회에서
타이틀을 방어하려는 그의 희망에 관한 것이었고 앞으로도 계속 될 것 같습니다.

파워볼 사이트 모음

그래서 Nadal의 말과 몸짓 언어는 어깨를 으쓱하고, 숨을 내쉬며 오랫동안 그의 오랜 라이벌의 will-he-play-or-will-he saga에 대해 테니스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솔직히, 나는” 상황에 조금 지쳤어.”

나달은 “호주 오픈은 그 어떤 선수보다 훨씬 중요하다. “그가 뛰고 있다면 마침내 OK입니다. 그가 뛰지 않는다면 호주 오픈은 그가 있든 없든 훌륭한 호주 오픈이 될 것입니다. 그것이 제 관점입니다.”

라파엘 나달 사진

조코비치와 달리 나달은 슛을 성공시켰다. ATP 랭킹 상위 100위 중 97위, WTA 랭킹 상위 100위 중 96위.

28세의 가빈 무구루자(Garbine Muguruza)는 “이 모든 것은 우리 모두가 그랬던 것처럼 예방접종을 받고 여기 호주에 오기 위해 해야 했던 모든 일을 했다면 피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호주 오픈 선수 라파엘 나달

여자 조 3위 시드를 받은 스페인. “모두가 규칙을 매우 명확하게 알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규칙을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현재로서는 시드 1위인 조코비치가 올해 첫 메이저 토너먼트 1일 차 월요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이 대회에서 그와 나달은 현재 로저 페더러와 공유하고 있는 남자 기록을 깨기 위해 21번째 그랜드 슬램 트로피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전에 조코비치와 테니스에 관심이 있거나 팬데믹과 관련된 최신 개발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은 일요일 법원 청문회에서 2차 항소에 대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호주 정부에 의해 비자가 취소되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그는 추방 될 수 있습니다.

23세의 스테파노스 치치파스(Stefanos Tsitsipas)는 “거짓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거의 모든 뉴스 매체에 이 내용이 실렸습니다.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분명히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멜버른 파크에서 4번 시드를 받았고 작년 프랑스 오픈에서 조코비치에 이어 준우승을 차지한 그리스 출신의 노인입니다. “그래서 제가 여
기 테니스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 지난 몇 주 동안 테니스에 대한 이야기가 충분하지 않아 안타깝습니다.”

일반적으로 “해피 슬램”으로 알려진 호주 오픈은 일종의 새로운 테니스 시즌의 시작을 축하하는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