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병 확산으로

발병 확산으로 중국 도시와 공장 폐쇄
중국 기술 허브인 선전에 있는 1,700만 명의 사람들이 월요일 봉쇄령 아래 하루 종일을 시작했으며, 중국의 무관용 COVID 전략에 대한 가장 큰 위협을 없애기 위해 상하이 및 기타 주요 도시에도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발병 확산으로

카지노 솔루션 남부 도시는 당국이 바이러스가 만연함에 따라 매일 수십 명의 사망자를 기록하고 있는 인근 홍콩과 연결된 공장과 지역에서

오미크론 발병과 싸우면서 일요일에 이러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선전은 전국적으로 일정 수준의 외출 금지령을 내린 10개 지역 중 하나입니다.more news

보건 당국자들은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변종에 맞서 중국의 “COVID 제로” 접근 방식의 회복력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더 강력한

조치가 진행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당국은 월요일 전국적으로 2,300건의 새로운 바이러스 사례를 보고했고 하루 전에는 거의 3,400건을 보고했는데, 이는 2년 만에 일일

최고 수치입니다.

Huang Qiang 선전시 관리는 월요일 브리핑에서 “도시 마을과 공장에 많은 소규모 클러스터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지역사회 확산의 위험이 높다는 것을 의미하며 추가 예방 조치가 여전히 필요합니다.”

선전 거주자가 AFP에 공유한 사진에는 큰 플라스틱 장벽으로 막힌 주택 단지의 입구가 찍혀 있다. 주민들은 폐쇄되기 전에 사무실에서 노트북을 서둘러 가져간다는 소셜 미디어 농담을 주고받았다.

기술주는 월요일 이른 거래에서 홍콩 거래소에서 폭락했다.

바이러스의 영향이 아이폰 제조사 폭스콘과 화웨이, 텐센트의 허브인 선전에서 퍼질 것이라는 우려가 투자자들을 겁먹게 했기 때문이다.
중국 최대 도시인 상하이에서는 당국이 완전한 폐쇄를 피하기 위해 월요일 일부 지역의 주거 지역과 사무실이 봉쇄된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발병 확산으로

시는 월요일 약 170명의 새로운 COVID-19 사례를 보고했으며, 이는 앞으로 경제적 고통에 대한 기업의 불안을 가중시키기에 충분합니다.

도시의 다른 지역에 4개의 매장을 두고 있는 한 식당 주인은 과도한 지역 제한의 늪을 헤쳐나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그는 익명을 요구하며 AFP에 “지역마다 다른 정책을 채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나는 닫고 나머지는 열어두고 나중에 어떻게 되는지 보고 싶습니다. 열심히 하는 것 외에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입니까?”

다른 발병 진원지는 덜 운이 좋았습니다.

중국 동북부 길림성에서 이틀 연속 신규 확진자가 1000명을 넘어섰다.

지난 금요일 900만 명의 주민이 집에 갇혀 있던 창춘의 주요 산업 기지를 포함해 3월 초부터 성의 최소 5개 도시가 폐쇄됐다.

전 세계적으로 사건의 수는 적지만 2020년 초부터 당국이 집요한 클러스터를 짓밟고 있는 중국에서는 매우 우려스러운 일입니다.

최근 며칠간 3개 성에서 최소 26명의 공무원이 지역 발병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해 해고됐다고 국영 언론이 보도했다.

중국은 지금까지 즉각적인 폐쇄, 대규모 테스트 및 여행 제한을 통해 산발적인 국내 발병을 통제했지만 최근 발병은 플레이북의 한계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최고 의료 전문가인 Zhang Wenhong은 월요일 중국이 오마이크론의 낮은 치사율에도 불구하고 아직 코로나바이러스 제로 정책을 완화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Zhang은 소셜 미디어에 “중국이 가까운 장래에 지역 사회 COVID-0의 전략을 계속 채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썼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우리가 폐쇄 및 전체 테스트 전략을 영구적으로 채택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