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나 주지사 예비선거는 트럼프와

애리조나 주지사 예비선거는 트럼프와 펜스가 후보들과 결투하면서 또 다른 GOP 분열을 설정합니다.

애리조나 주지사

파워볼사이트 피닉스 — 애리조나의 8월 2일 예비선거를 앞두고, 전장 상태의 공화당 유권자들은 공화당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위치에 대해 여전히 갈팡질팡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

금요일 피오리아에서 약 350명의 하객이 참석한 연회 형식의 행사에서 펜스 부통령은 임기 제한이 있는 더그 듀시 주지사와

공화당의 보 레인 국무장관 후보와 함께 부유한 기부자이자 전 애리조나 의원인 카린 테일러 롭슨 주지사를 지지했습니다.

이사회는 설립 후보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1월 6일 황금시간대 또 다른 청문회 직후에, 펜스는 21분 연설에서 트럼프를 단 한 번만 언급하여 그들의 업적을 선전했습니다.

, 카리호는 “과거에 대해 이번 선거를 하려는 사람들이 있다”고 말했다.

그날, 트럼프는 주 전역에서 열린 집회에서 전직 TV 기자에서 “울트라 MAGA 엄마”가 된 Lake와 함께 조 바이든 대통령의 승리를 “불법”이라고 불렀고 전 대통령을 활기찬 군중 앞에서 “슈퍼맨”에 비유했습니다. 수천.

A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토요일 레이크 타운홀의 유권자들은 롭슨을 지지하고 2020년 대통령 선거를 인증해야 하는 헌법적 의무를 다한 펜스 부통령에게 좌절감을 표현했습니다.

애리조나 주지사

2월에 애리조나로 이사했고 다음 주에 있을 첫 번째 선거에서 투표할 루이지애나 출신의 청각 장애 학생 교사 리아나

페레즈(LeAnna Perez)는 “펜스에 대한 실망감을 반복해서 보여줬다”고 말했다. “나는 Mike Pence와 끝났습니다.

그는 자신이 진정 누구인지 증명하고 있습니다.”

애리조나에 있는 6명의 공화당원은 ABC News에 자신들이 트럼프의 “미국 우선주의” 정책을 지지하지만 이미 양극화된

정치적 환경에서 트럼프가 그 정책을 이행할 적임자인지에 대해 의견이 엇갈린다고 말했습니다.

2020년 트럼프를 지지한 평생 공화당원이자 애리조나주 소기업 소유주인 아나스타샤 켈러(Anastasia Keller)는 “그가 후원하는 사람이 누구든 예비선거와 총선에서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말했다.

켈러는 친척들이 그와 헤어졌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트럼프와 그가 옹호한 것, 그가 성취한 것들 중 일부를 정말로 좋아했지만, 비열한 트윗과 전반적인 태도 — 나는 그가 트럼프를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함께하는 나라.”

이전에 트럼프의 충성스러운 2인자였던 펜스는 대조적인 스타일을 가진 가장 저명한 공화당 정치인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브라이언 켐프 조지아 주지사를 지지했을 때 그랬던 것처럼 트럼프가 지지하는 후보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지역 후보를 지지합니다.

1차 도전자 데이비드 퍼듀(David Perdue)를 제치고. more news

Lake는 주지사에게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승률이 높은 후보지만, Robson은 최근 몇 주 동안 전 애리조나 하원의원 Matt Salmon이 그녀를 지지하고 Lake를 폭파시키기 위한 경쟁에서 중도 탈락하면서 투표율이 급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Lake는 민주당 후보로 유력한 Katie Hobbs 국무장관이 그녀의 공격 광고 대부분에서 Lake over Robson을

지목하면서 파란색으로 변한 주에서 총선에서 힘든 싸움에 직면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