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 부의장 Lael Brainard는 연준이 금리

연준 부의장 Lael Brainard는 연준이 금리 인상을 일시 중지하는 경우를 ‘보기가 매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연준 부의장

먹튀검증 라엘 브레이너드 연방준비제도(Fed) 부의장은 목요일 중앙은행이 현재의 금리인상 사이클에서 휴식을 취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연준 정책 입안자들이 계속 데이터에 의존할 것이라고 강조했지만, 가장 가능성 있는 경로는 인플레이션이 완화될 때까지 인상이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부의장 자리가 확정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Squawk on the Street’ 생방송 인터뷰에서 CNBC의 사라 아이젠과 인터뷰에서 “현재로서는 사건을 잠시 멈추는 것이 매우 어렵다”고 말했다.

“인플레이션을 목표치인 2%까지 낮추기 위해서는 아직 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연준 부의장

여름 동안 50bp 금리 인상을 두 번 더 시행한 다음 9월에 한 걸음 물러나자는 아이디어는 몇몇 관리들, 특히 애틀랜타 연은 총재인 Raphael Bostic에 의해 떠올랐습니다.

5월 연방 공개 시장 위원회 회의의 의사록에서는 가을에 상황을 평가하는 아이디어에 대해 일부 지지를 나타내었지만 약속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메리 데일리 샌프란시스코 연준 총재와 크리스토퍼 월러 총재를 비롯한 정책 입안자들은 1980년대 초반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인플레이션을 낮추기 위해 중앙 은행의 정책 도구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우리는 인플레이션을 다시 낮추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할 것입니다.”라고 Brainard가 말했습니다. “지금 우리의 1순위 과제입니다.

우리는 강한 위치에서 시작합니다. 경제는 많은 추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경제지표는 혼조세를 보였다.

ADP는 목요일 5월 민간 급여가 128,000명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2020년 5월에 시작된 고용 회복 중 가장 느린 달. 1분기 노동 생산성은 1947년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위축

애틀랜타 연준은 1분기에 1.5% 감소한 2분기 GDP 성장률을 1.3%로 추적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Brainard는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것이 최우선 과제이며 가계 및 기업 대차 대조표가 강한 경제에 큰 피해를 주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시장은 이미 다음 회의에서 두 번의 50bp 인상으로 가격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종류의 길.” 그러나 그 이상으로 “말하기가 조금 어렵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로레타 메스터 클리블랜드 연준 총재도 별도의 발언에서 연속 50bp 상승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그녀는 연준이 인플레이션을 낮추기 위한 진전을 평가할 수 있다고 언급하면서 추가 금리 인상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내 생각에 인플레이션이 그대로 상승한 상태에서 인플레이션을 억제하려면 펀드 금리가 장기 중립 수준 이상으로 올라가야 할 것입니다.”

Mester는 필라델피아 비즈니스 경제학 위원회(Philadelphia Council for Business Economics)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수요가 얼마나 조절되고 경제의 공급 측면에서 일어나는 일에 달려 있기 때문에 오늘 그 결정을 내릴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