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런 재무장관 “물가 상승세 유지”

옐런 재무장관 “물가 상승세 유지”

파워볼사이트 워싱턴 (AP) — 재닛 옐런 재무장관은 화요일 제롬 파월 연준 의장과 함께 미국 경제의 예상 인플레이션을

설명할 때 “일시적”이라는 말보다 “더 나은 단어를 사용할 수 있었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곧 하락할 것으로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옐런 의원은 상원 재정위원회의 최근 예산 요청 청문회에서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높을 것으로 기대하지만

지금은 떨어지기를 매우 희망한다”고 말했다.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파워볼 추천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와 재무부는 인플레이션이 기록적인 최고치에 도달하도록 허용한 것에 대해 입법부와 대중으로부터 점점 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1년 동안 소비자 물가가 8.3% 상승했습니다.

그녀는 지난 주 CNN에 예상치 못한 큰 충격과 공급 병목 현상이 경제에 미칠 영향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옐런 재무장관

그녀는 “이봐, 나는 인플레이션이 갈 길에 대해 그때 내가 틀렸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청문회는 의원들이 옐런에게 인플레이션의 원인과 인플레이션이 하락할 수 있는 상황과 미국인들의 고통을 줄이려는 행정부의 계획에 대해 압박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그녀는 “지금 우리는 역사적 회복기에서 안정적이고 꾸준한 성장으로 특징지을 수 있는 것으로 전환하는 시기에 진입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변화를 만드는 것은 우리가 이룩한 경제적 이익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인플레이션을 통제하려는 대통령의 계획의 핵심 부분입니다.”

미국의 인플레이션 문제는 일시적이라는 옐런과 파월의 이전 선언에 대해 옐런은 “우리 둘 다 일시적인 것보다 더 나은 단어를 사용할 수 있었다.

우리가 엄청난 인플레이션 압력을 받고 있다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인플레이션은 현시점에서 우리의 가장 큰 경제적 문제입니다.”

인플레이션은 완화될 조짐을 보여주었지만 올해 말까지 연준의 목표치인 2%를 훨씬 상회할 것으로 보입니다.

의회예산국은 이달 높은 인플레이션이 내년까지 지속되어 연방정부가 부채에 대해 더 높은 이자율을 지불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한 경제 전망을 발표했습니다.more news

초당파 기관은 소비자 물가 지수가 올해 6.1%, 2023년에는 3.1% 상승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 예측은 인플레이션이 현재 연간 수준인 8.3%에서 둔화될 것이지만 장기 기준선인 2.3%를 여전히 크게 상회할 것임을 시사합니다. .

옐런은 1조 9000억 달러 프로그램이 가격 급등을 악화시켰다고 주장하는 일부 경제학자들에 의해 비난을 받은 ARP로도 알려진 작년의 American Rescue Plan 구호 패키지에 대한 그녀의 지원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옐런은 인플레이션이 전 세계적으로 높기 때문에 ARP가 미국 인플레이션의 대부분을 책임지는 것은 “그렇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다.

주말 동안 옐런은 블룸버그가 래리 서머스 전 재무장관과 개인적으로 동의했다고 밝힌 비서의 전기에서 발췌한 내용에 대해 “너무 많은 정부 자금이 경제에 너무 빨리 유입되고 있다”고 쓴 후 ARP에 대한 지지를 변호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의회가 엄청난 프로그램을 통과시키기 전에 2021년 초에 1조 9천억 달러 구호 계획을 3분의 1로 축소하려고 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