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긴장: 바이든이 동의

우크라이나 긴장: 바이든이 동의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우크라이나 사태를 논의하기 위해 ‘원칙적으로’ 합의했다.

프랑스가 제안한 회담은 러시아가 이웃 국가를 침공하지 않는 경우에만 열릴 것이라고 백악관이 밝혔습니다.

한편 크렘린궁은 정상회담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긴장

먹튀검증사이트 그러한 회담이 수십 년 동안 유럽에서 발생한 최악의 안보 위기 중 하나에 대한 가능한

외교적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미국 관리들은 정보가 러시아가 군사 작전을 개시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시사하지만 모스크바는 부인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 대통령은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과 푸틴 대통령의 두 차례 전화통화 끝에 제안된 정상회담을 발표했으며, 이는 총 3시간 가까이 이어졌습니다.

두 번째 교류는 모스크바 시간으로 월요일 이른 시간에 이뤄졌으며 마크롱 대통령이 바이든 전 부통령과 15분간 나눈 대화에 이어 이뤄졌다.

마크롱 대통령실은 안토니 블링켄 미국 국무장관과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의 회담에서 정상회담에 대한 세부 사항이 논의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백악관은 제안을 확인하는 성명서에서 러시아가 “곧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면적인 공격을 계속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미국은 그런 일이 발생하면 “신속하고 심각한 결과”를 부과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미국 추산에 따르면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국경 근처에 15만 명 이상의 군대를 집결시켰다.

미국 회사인 Maxar는 새로운 위성 이미지가 우크라이나 국경 근처의 러시아 수비대에서 여러 개의 새로운 현장

배치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는 군사적 준비가 강화되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프랑스, ​​독일을 포함하는 동부 우크라이나의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푸틴 대통령은 위기에 대한 “외교적 해결을 우선시해야 한다”는 데 동의하고 “앞으로 몇 시간 안에” 휴전을 목표로

하는 회담이 가능하도록 “강력한 작업”이 수행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우크라이나 긴장

그러나 크렘린궁은 나중에 “어떤 종류의 정상회담을 조직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시기상조”라고 말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대변인은 “대화는 외무장관 수준에서 계속돼야 한다는 점을 이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정상들이 적절하다고 생각한다면 회담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크렘린궁은 푸틴 대통령이 긴장 고조에 대해 우크라이나 군대를 지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모스크바가

개입을 위한 구실을 만들기 위한 도발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며 이를 거부했습니다.

지상: 젤렌스키 대통령과 우크라이나 횡단
문맥: 위성 이미지는 우크라이나 근처에서 러시아 활동을 보여줍니다.
배경: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것인가?
앞서 러시아는 3만 명의 러시아군이 배치된 벨로루시에서 일요일로 예정됐던 군사훈련을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벨로루시 정부는 성명에서 우크라이나 동부의 “상황 악화”를 훈련 연장의 한 이유로 지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