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수두는 코비드가 아닙니다. 여기 이유가 있습니다

원숭이 수두는 코비드가 아닙니다. 여기 이유가 있습니다
CNN의 코로나바이러스 뉴스레터 주간판입니다. 매주 수요일에 라운드업을 확인하세요. 아직 가입하지 않았다면 여기에서 가입하세요.
(CNN) 언뜻 보기에 모든 뉴스가 너무 낯익은 것 같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새로운 바이러스 발생이 감지되었습니다. 사례별로, 국가별로 전 세계로 퍼지기 시작합니다. 보건 당국은 감염을 추적하고 지침을 발표하는 조치에 착수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힘든 2년이 지난 후,

원숭이 수두 사례의 급증으로 인해 세계가 처음으로

Covid-19를 알게 된 2020년 초의 나쁜 기억이 떠오르고 있다는 것은 이해할 만합니다.
파워볼 추천 그러나 보건 전문가들은 첫 번째 사례가 발생한 이후로 명확해졌습니다.

대중은 원숭이두 발병에 대해 알아야 하지만 두 질병은 매우 다르며 2년 전과 같은 경보 원인도 없습니다.more news

원숭이


수의사이자 CDC의 고결과 병원체 및 병리과 부국장인 Dr. Jennifer McQuiston은 지난주 성명에서 “이것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또한 대중의 마음 속에 있는 두 질병의 연결을 끊으려 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최근 도쿄 방문에서 기자들에게 “코로나19와 관련된 우려 수준까지 상승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전날 “모두가 걱정해야 한다”는 발언을 한 것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이다.
물론, 몇몇 지도자들은 Covid-19가 처음 등장했을 때 시민들을 진정시키려 했지만 그 바이러스는 한 세대에 한 번뿐인 전염병으로 돌진했습니다.
그렇다면 원숭이두는 정확히 어떻게 코비드와 어떻게 다릅니까? 전문가들이 이 발병에 대해 훨씬 더 느긋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원숭이두는 Covid-19만큼 쉽게 퍼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McQuiston은 “호흡기 전파는 원숭이두의 주된 걱정거리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의복이나 침구를 공유하거나 타액을 통해 감염자와 매우 밀접하게 접촉하는 경우에만 사람 간에 전염됩니다.
원숭이두의 증상, 특히 일반적으로 사람의 몸에 나타나는 발진도 코비드-19 증상보다 감지하기 쉽습니다. 그리고 2020년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바이러스를 억제하기 위한 초기 노력을 복잡하게 만든 무증상 확산은 원숭이두에서 문서화되지 않았습니다.
영국 사우샘프턴 대학의 글로벌 보건 선임 연구원인 마이클 헤드(Michael Head)는 지난주 CNN에 “원숭이두는 심각한 감염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발병으로 보고된 사망자는 없습니다.
그러나 선진국에서 “어떤 발병에서도 소수의 사례 이상을 보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며 우리는 (Covid) 스타일 수준의 전파를 보지 못할 것”이라고 Head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원숭이두가 새로운 질병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천연두 백신은 바이러스를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질병이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풍부한 과학적 연구가 있으며 Covid-19만큼 빠르게 돌연변이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