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새로운 황제 나루히토: 세계적인 팀 플레이어

일본의 새로운 황제 나루히토: 세계적인 팀 플레이어
나루히토 왕세자와 마사코 왕세자는 2013년 4월 30일 빌렘 알렉산더 왕의 취임식을 위해 암스테르담의 니우베 케르크(Nieuwe Kerk) 또는 새 교회에 도착합니다. (AP 파일 사진)
일본의 곧 기름 부음받은 새 천황은 음악가이자 역사가이며, 온화하고 조용하게 집요하며,

팀 플레이어이자 충성스러운 남편이자 친구로 그가 국화 왕좌에 오르면 고대 기관에 비정상적으로 세계적인 관점을 가져올 것입니다. 5월 1일.

59세의 나루히토는 85세의 아버지 아키히토가 겪었던 제2차 세계대전의 그림자에서 더 멀어질 것이기 때문에 통치의 윤곽을 형성하는 데 더 큰 자유를 누릴 수도 있습니다.

일본의

파워볼사이트 일본 헌법은 천황에게만 상징적 지위를 부여하고 있어

나루히토는 국가 상징으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인 아버지를 닮을 가능성이 높다. 아키히토는 4월 30일 퇴위함으로써 30년간의 집권을 끝낼 예정이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일본 최초의 해외 유학 나루히토(Naruhito)는 새로운 유형의 왕족으로 간주되며, 그의 전망은 전통을 거스르는 어머니 미치코(Michiko) 황후와 폐쇄된 궁전을 개방하여 고대 제국의 전통을 깨뜨린 아키히토(Akihito)의 선택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사람들에게.

일본의

파워볼 추천 서민으로 태어난 아키히토와 미치코는 궁중에서 자식을 키우는 대신 궁궐에서 키우는 쪽을 택했다.more news

그리고 그들은 나루히토가 1983년부터 1985년까지 옥스포드에 있는 동안 템스강 교통 시스템의 역사를 연구한 옥스포드에 진학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를 지원했습니다.

“그는 환상적인 황제가 될 것”이라고 나루히토의 옥스포드 시절부터 친구로 지내온 57세의 키스 조지(Keith George)는 말했다. “그는 배려하는 사람입니다. 겸손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그는 왕세자로서의 의무를 결코 잊지 않고, 황제로서의 의무를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두 젊은이는 처음부터 성공했고 George는 Naruhito의 유머 감각과 음악에 대한 공통된 사랑으로 기억합니다. George는 밴조에서 블루그래스와 컨트리 음악을 연주했고 Naruhito는 비올라를 연주했습니다.

왕세자의 세심한 배려와 왕실의 지위를 깎아내리는 능력이 강한 인상을 남겼다. 현재 변호사인 조지는 최근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그것이 자신에게 의미하는 바의 관점에서 모든 것을 보지 않는다. 그는 주변 사람들에게 그것이 의미하는 바의 관점에서 그것을 본다”고 말했다. 웨스트버지니아주 찰스턴에 있는 그의 사무실.

영국에서의 경험에 대한 나루히토의 회고록에는 세탁기가 넘쳐나는 사고를 포함하여 집을 떠나 생활에 대한 유머러스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루히토는 126대 천황이 되지만 그의 역할은 할아버지 히로히토와는 확연히 다르다. 1945년 일본이 제2차 세계 대전에서 항복하면서 지금은 히로히토라고 불리는 쇼와 천황이 더 이상 살아 있는 신으로 여겨지지 않게 되었습니다. 일본의 미국에서 영감을 받은 평화주의 헌법에 따르면 천황은 정치적 권한이 없습니다.

나루히토는 자신의 2월 23일 생일을 기념하는 연례 기자 회견에서 “시대에 맞는” 새로운 역할을 맡을 의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아버지의 일이 그의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