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혹한 순간 푸틴이 승리의 자화상을 지켜보는 동안

참혹한

카지노 알본사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모스크바에서 열린 승리의 자선행사에 참석한 가운데 미국의 자벨린 미사일로 사망한 러시아군의
시신이 길가에서 발견됐다.

참혹한

힌지 없는 러시아 폭군은 2차 세계 대전의 종전을 기념하기 위해 새로 칠한 탱크와 핵무기가 붉은 광장을 요동치는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세련된 부츠와 드레스 유니폼을 입은 약 10,000명의 러시아군이 성 바실리 대성당을 지나 행진했습니다.

그러나 태양은 러시아 군대의 진짜 얼굴을 보았습니다. 맨 이빨과 길가에 썩어가는 시체의 속이 빈 눈, 그리고 우크라이나 군대가 전격 공격한
불타버린 탱크와 트럭의 헐크.

우크라이나는 2만5000명의 러시아군이 내전으로 목숨을 잃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69세의 푸틴은 러시아의 손실을 인정하면서 “각 군인과 장교의 손실은 우리에게 비극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크렘린은 얼마나 많은 군인이 사망했는지 인정하기를 거부했습니다.

푸틴이 돈바스에 대한 두려운 2차 공격을 발표하면서 영국은 지난달 약 15,000명의 사망자를 냈습니다.

2명의 러시아 군인이 매복에 사용되었을 가능성이 있는 미국 자벨린 미사일의 잔해 근처에 쓰러져 숨졌습니다.

또 다른 11구의 러시아인 시신은 얕은 무덤에 묻혔지만 어제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흐느끼는 주민들은 러시아군이 70명 이상의 사람들을 납치해 두 달 간의 점령 기간 동안 러시아 영토로 옮겼다고 말했다.

참혹한 순간 푸틴이 승리의 자화상

그들은 몇 달 동안 가스, 전기 또는 전화 신호 없이 살았고 태양에게 우리가 전화 신호에 도달하는 즉시 친척에게 전화를 걸어 그들이 살아
있다는 것을 알려달라고 간청했습니다.

67세의 아나톨리 슈크라비나(Anatoly Shkrabina)는 그의 아들 니키타(20)가 체포되어 다시는 볼 수 없다고 말했다.

나중에 그의 아내, 그의 딸, 사위, 손녀 베로니카(9)가 총을 겨누고 버스에 탔고 러시아 영토로 쫓겨났다고 그는 말했다.

“우리 가족은 러시아에 갇혀 있지만 아무도 니키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릅니다.

“군인들이 그를 데려갔으나 아무도 그를 본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들이 있던 집이 로켓에 맞아 최소 4명의 민간인이 사망하고 2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Vilkhiva는 한때 강과 분수,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3층 빌라가 있는 부유한 휴양지였습니다.

이제 거의 모든 집이 손상되었고 일부는 지붕과 벽에 포병 구멍이 있는 잔해로 변했습니다.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푸틴 대통령이 러시아 점령지에서 수십만 명을 강제 이주시키는 대량 학살을 자행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는 푸틴이 히틀러와 같았고 그 만남을 같은 암울한 운명으로 묶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제2차 세계 대전을 언급하며 “광인만이 2194일의 전쟁을 반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치 철학에 따라 오늘날 히틀러 정권의 끔찍한 범죄를 반복하고 그들이 한 모든 것을 베끼는 자. 그는 운명이 정해졌고… 그러므로 그는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