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펜스 애리조나 주지사 경선에서

트럼프-펜스, 애리조나 주지사 경선에서 결투 캠페인 개최

트럼프-펜스

먹튀검증커뮤니티 극적인 중간 분할 화면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은 이번 주말 애리조나에서 결투

캠페인 행사를 개최합니다. 그의 “거대한 거짓말”을 영속시키기 위해.

지난 가을 트럼프가 지지한 전 폭스 10 피닉스 앵커인 카리 레이크에 대해 공화당의 부유한 기부자이자 전 애리조나 상원의원인

캐린 테일러 롭슨(Karrin Taylor Robson)에 대한 펜스 부통령의 지지는 2024년 두 지도자 사이의 가장 최근의 단절을 표시합니다. 펜스가 2020년 대선을 뒤집기 위해 개입하라는 트럼프의 압력 캠페인에 굴복하지 않을 때까지 행정부 전체에 가까운 열망이었다.

펜스 부통령은 성명에서 롭슨을 “애리조나의 미래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자 “보수적 가치를 고취할 후보”라고 불렀으며, 조기

투표가 시작된 지 하루 만에 다시 출마할 예정인 더그 듀시 공화당 주지사의 말을 반영했다. Ducey는 Robson을 경주에서 “진정한 보수”라고 불렀습니다.

Ducey가 그와 합류할지 여부는 불분명하지만, Pence는 금요일에 Robson을 위해 적어도 하나의 이벤트를 열 것으로 예상되며 Trump는 Prescott에서 그의 후보자를 위해 집회를 합니다.

펜스 부통령의 계획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직 진행 중이라고 친숙한 소식통이 ABC 뉴스에 말했습니다.

트럼프가 2020년 대선이 증거도 없이 도난당했다는 거짓 주장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주의 선거를 감독하고

인증하는 주 전체 공직에 출마하는 것을 지지하고 있어 공화당 내 선거 무결성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바로 그 문제입니다. 트럼프가 지지하는 후보자들은 출마한다고 주장한다.

전 부인 이바나 트럼프의 사망으로 지난 토요일로 예정됐던 전직 대통령과의 집회는 국회의사당 공격을 조사하는 하원 선정위원회가 10일 청문회를 개최한 지 하루 만에 이뤄졌다. 1월 6일 트럼프의 행동.

트럼프-펜스

애리조나의 공화당 전략가인 배렛 마슨은 월요일 ABC 뉴스에 “이것은 애리조나 공화당의 영혼을 위한 전투”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8월 2일 예비선거를 불과 10일 앞두고 트럼프와 펜스 부통령에게 경고했다.

그는 “애리조나에서 정말로 주목해야 할 점은 우리가 조기 유권자라는 점”이라며 “트럼프와 펜스의 지지의 영향은 다소 미미하다”고 말했다.

애리조나 민주당 유권자 파일과 애리조나 카운티 기록원의 보고를 가져온 업리프트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금요일까지 253,000

표가 주 초반에 반환되었으며 민주당 경선에서 공화당보다 26,500표가 더 많습니다.

애리조나 주지사 선거에서 차이를 만든 것은 Matt Salmon 주 하원의원이 Robson 주변의 표를 통합하기

위한 명백한 노력으로 조기 투표가 시작되기 일주일 전인 6월에 경선에서 하차한 것입니다.

Salmon은 과거에 민주당 후보들에게 기부한 것과 같은 소수의 위선 스캔들로 Lake를 비판했습니다.

롭슨은 경선을 떠난 후 투표율이 높아졌지만 여전히 Lake가 좁은 격차를 보이고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