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 트럭 슬로베니아, 캐나다 스키 점프 동메달 획득

픽업 트럭 프로그램은 메달이 캐나다에서 스포츠의 부활을 촉발하기를 희망합니다

10살 때 Alexandria Loutitt는 종이에서 올림픽 반지를 잘라 침실 문에 붙였습니다.

그녀는 이미 2년 동안 스키 점프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자신의 방식대로 했다면 2010년 밴쿠버 게임 동안 시청에 매료된 후 더 빨리 스포츠를 시도했을 것입니다.

“부모님은 그것이 너무 위험하다고 생각해서 허락하지 않으셨습니다.” 캐나다 최초의 올림픽 스키 점프 메달인 혼성 단체전에서 캐나다가 동메달을 획득한 베이징의 CBC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Loutiit가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당시 [올림픽] 여자 스키점프가 없었어요. 그래서 ‘별의미가 없어요. 올림픽에 가고 싶다면 다른 스포츠를 해보자’는 식이에요.”

2011년에 국제 올림픽 위원회는 여자 스키 점프가 2014년 소치 게임의 올림픽 프로그램에 포함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Loutitt의 남동생이 2012년 WinSport 여름 캠프에서 모집되어 스포츠에 뛰어들었을 때, 그녀의 부모는 인정했고 그녀도 시도하도록 했습니다.

그녀가 6살 때 팀원인 Abigail Strate를 영입한 것은 WinSport 캠프였습니다.

픽업 트럭 슬로베니아

스키 점프도 그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알파인 스키에서 약간의 점프처럼 갔고 당시 스포츠를 모집하던 사람들이 엄마에게 다가가서 ‘Abby’라고 말했습니다. ,
Abby, 그녀는 스포츠에서 올림픽에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엄마는 웃으면서 ‘하하, 그래’라고 하셨다”고 Strate는 회상했다.

“몇 주 전에 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2주 무료 캠프 자료를 방금 건넸고 ‘좋아요. 팔렸어요. 시도해볼 수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분명히, 나는 결코 떠나지 않았다. 나는 푹 빠졌다.”

“우리는 다양한 스포츠를 시도했습니다. 픽업 트럭

그러나 캘거리의 나머지 스키점프 시설이 2018년에 폐쇄되면서(그것을 유지하는 비용이 원동력 중 하나가 됨) 어린 점퍼들이 스포츠에 참여할 기회도 사라졌습니다.

Ski Jumping Canada의 회장인 Todd Stretch는 “우리는 집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하면서 WinSport 여름 캠프는 더 이상 아이들이 시도할 수 있는 스포츠로 스키 점프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캐나다에서 유일하게 올림픽 규모의 점프는 2010년 올림픽 이후 남은 BC 주 휘슬러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겨울에만 열려 있습니다. 고성능 겨울 스포츠 팀에는 쓸모가 없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스트레치는 “1년에 700번씩 공중에 점프하는 선수나 선수가 없으면 스키점프 선수가 되거나 스키점프 프로그램을 짜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Strate, Loutitt 및 나머지 캘거리 기반 국가 대표팀에게 캘거리 점프의 중단은 올림픽 꿈을 추구하기 위해 국가를 떠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베이징 올림픽을 앞두고 팀은 2021년 6월부터 슬로베니아 밖에서 훈련을 해왔습니다. 그 전에는 전염병으로 인한 전 세계 여행 제한으로 인해 픽업 트럭 뒤에서 훈련하는 앨버타의 한 들판에만 머물렀습니다.

“[슬로베니아로 이적하기로 한] 그 결정은 나에게 전혀 어려운 일이 아니었습니다.”라고 스트레이트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