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케나워 , 미 상원 예비선거에서 낙선

주 법원 판사는 민주당원 Abby Finkenauer 핀케나워 가 충분한 청원 서명을 수집하지 않았기 때문에 6월 7일 미 상원 예비 투표에 출마할 수 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찰스 그래슬리.

핀케나워

DES MOINES, Iowa (AP) — 주 법원 판사는 민주당원 Abby Finkenauer가 충분한 청원 서명을 수집하지 않았기 때문에
6월 7일 아이오와 주 상원 예비 투표 에 출마할 수 없다고 판결했습니다. 

공화당의 Charles Grassley 상원의원을 축출할 당의 가장 좋은 기회입니다.

Finkenauer는 결정에 항소할 계획이며 아이오와 주 대법원은 해외 유권자들에게 투표용지를 발송하는 마감일을 맞추기
위해 이번주 말까지 이 문제에 대한 판결을 내리겠다는 약속과 함께 수요일 청문회를 계획했습니다.

두 명의 공화당원은 Finkenauer의 청원 서류에 대해 최소 두 개 카운티의 서명에 필요한 날짜가 첨부되지 않았다고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킴 슈멧(Kim Schmett)과 리앤 펠렛(Leanne Pellet) 전 공화당 카운티 선거 관리는 서명에 이의를 제기한 뒤 지난주
아이오와 이의 제기 패널의 결정에 대해 항소했다.

Beattie는 결정에 기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핀케나워

Finkenauer는 Beattie가 워싱턴에서 Grassley와 그의 동맹자들의 명령을 따랐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녀는 “이 잘못된 자정 판결은 이 무가치한 법적 조치를 조직한 워싱턴 공화당원들에게 터무니없고 당파적인 선물”이라며
“우리는 이 무가치한 당파적 공격에 맞서 열심히 맞서 싸우고 투표함에서 아이오와인들의 목소리가 들릴 것”이라고 말했다.

Finkenauer는 자신의 청원이 5,000명 이상의 서명을 받았으며 투표용지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Beattie는 지난주 일요일 자정까지 결정을 제출하여 양측에 아이오와 대법원에 항소할 시간을 주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는 일요일 오후 10시 49분에 결정을 제출했다. Pate는 Finkenauer가 금요일까지 투표 자격이 되는지 여부를 알아야
투표용지를 인쇄하여 법을 준수하기 위해 4월 23일까지 투표용지를 받아야 하는 해외 유권자들에게 보낼 시간을 주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2019년부터 2021년까지 미 하원에서 한 임기를 역임한 핀케나워는 은퇴한 해군 제독인 민주당원 마이크 프랭켄, 의사이자
민든 시의원인 글렌 허스트와 함께 투표를 하려고 합니다. 

1차 승자는 상원에서 8선을 노리는 그래슬리와 맞붙게 된다.

연방 기금 모금 데이터와 주 전체의 여론 조사에 따르면 9월에 89세가 되는 Grassley는 1981년 이래로 6년 동안 자신이 맡은 자리를 유지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저작권 2022  AP 통신 . 판권 소유. 이 자료는 출판, 방송, 재작성 또는 재배포될 수 없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