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패널: 더 많은 사람들이 트럼프에 반대하는

1월 6일 패널: 더 많은 사람들이 트럼프에 반대하는 증거로 등장
지난주 캐시디 허친슨 전 백악관 보좌관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참담한 증언에 이어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폭동에 대한 새로운 세부 사항을 더 많은 목격자들이 보고하고 있다고 하원 위원회가 반란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1월 6일 패널

패널은 이미 전 백악관 고문 팻 시폴론(Pat Cipollone)을 소환했으며, 수사관들은 수요일 증언을 위해 출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그날 트럼프와 함께하는 비밀 경호원의 후속 세부 사항도 환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월 6일 패널

공화당의 Adam Kinzinger 하원의원은 1월 6일 국회 의사당으로 행진한 성난 군중에 트럼프가 합류하기를 원했다는 Hutchinson의 증언을 인용했습니다. 이번 달에 적어도 두 번의 공청회를 위해.

위원회는 또한 트럼프와 그의 가족과의 인터뷰를 포함하여 트럼프의 집권 마지막 달에 대한 새로운

다큐멘터리 영화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Kinzinger는 텔레비전 인터뷰에서 자신이 언급한 새로운 정보 공개를 거부했으며 누가 제공했는지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녀의 신뢰성에 대한 위원회의 확신을 바꾸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아직 말씀드릴 수 없는 정보가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확실히 캐시디 허친슨이 선서한 증언을 했으며 그녀의 신빙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해 폄하하려는 사람은 누구나 직접 참석한 사람도 익명의 출처를 통해서가 아니라 선서로 증언해야 합니다.”

별도의 인터뷰에서 다른 위원회 위원인 Adam Schiff 의원(D-California)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 단서들이 새로운 간증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먹튀검증 위원회에 출석한 허친슨의 모습에서 그녀는 트럼프가 화난 표정으로 그림을 그렸고,
2020년 대선에서 민주당 조 바이든에게 패한 것에 항의하기 위해 1월 6일 아침 집회에서 무장 지지자들이 보안 검색을 피하도록 하려고 했던 도전적인 대통령.

허친슨에 따르면 시폴론은 트럼프가 지지자들과 함께 국회의사당으로 행진할 경우 형사 고발을 당할 것이라고 우려했다.

법률 전문가들은 연방 검사가 잠재적 범죄 행위를 조사함에 따라 캐시디의 증언이 트럼프에게 잠재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Cheney는 일요일 방송된 인터뷰에서 위원회가 여전히 법무부에 권고안을 발행할지 여부를 고려 중이며 “범죄 회부가 한 명 이상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위원회 위원들은 Cipolone이 앞으로 나오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범죄 위반에 대한 우려, 대통령이 그날 국회 의사당에 가는 것에 대한 우려,
국회의사당에 대한 폭력적인 공격을 멈추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참모장이 손에 피를 묻힐까 걱정됩니다.”
쉬프가 말했다. more news

“세상의 중심에 있는 사람을 더 이상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그녀의 증언에서 캐시디는 트럼프 대통령의 운영 비서실장인 토니 오르나토(Tony Ornato)와 나눈 대화를 이야기했다.
그녀는 증언했다. 트럼프는 집회가 끝난 후 경호국이 그를 국회의사당에 가는 것을 거부했을 때 대통령 SUV의 운전대를 잡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