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도매 인플레이션 1년 전보다

6월 도매 인플레이션 1년 전보다 11.3% 급증

6월 도매

먹튀검증사이트 워싱턴 (AP) — 6월 도매 수준의 인플레이션은 1년 전과 비교하여 11.3% 증가했습니다.

이는 인플레이션이 미국 경제 전반에 걸쳐 뜨거워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고통스러운 최근의 일입니다.

노동부는 목요일 미국 생산자 물가 지수(인플레이션이 소비자에게 영향을 미치기 전에 측정)가 3월 11.6%를 기록한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했다고 보고했다.

지난달 도매 인플레이션의 급증은 1년 전보다 54%나 급등한 에너지 가격이 주도했습니다. 그러나 매월 크게 변동할

수 있는 식품 및 에너지 가격을 제외하더라도 6월 생산자 물가는 2021년 6월보다 8.2% 상승했습니다. 3월부터 점프.

목요일의 도매 가격 보고서는 노동부가 가스, 식품 및 임대료의 급등으로 소비자 인플레이션이 6월에 40년의 새로운 최고점을

6월 도매 인플레이션

기록했다고 보고한 지 하루 만에 나왔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소비자물가는 1년 전보다 9.1% 상승해 1981년 이후 가장 큰 폭으로 올랐다.

생산자 가격은 2021년 6월과 비교하여 상품의 경우 거의 18%, 서비스의 경우 거의 8% 급등했습니다.

노동부는 도매 운송 및 창고 가격이 1년 전에 비해 23%, 식품 가격이 거의 13%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높은 인플레이션의 지속은 소득을 잠식하고 크고 작은 기업에 대한 가격 압력을 강화했으며 점점 더 높은 차입 비용으로 인한 경기

침체의 위험을 높였습니다. 그것은 또한 조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대중의 지지를 감소시켰고 11월 의회 선거에서 민주당의 전망을 어둡게 했습니다.

연준은 경기 침체를 일으키지 않으면서 높은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한 공격적인 금리 인상에 착수했습니다. 이는 악명 높은 도전 과제입니다.

미국의 인플레이션 급등은 2020년 대유행 경기 침체의 빠른 반등으로 인해 발생했으며 지출이 노동력과 공급품의 가용성을 초과함에 따라 꾸준히 가속화되었습니다.

관대한 정부 지원과 연준이 고안한 초저금리는 소비자들을 기업을 놀라게 한 소비 지출에 빠뜨렸습니다. 공장, 항구, more news

화물 야적장은 압도되어 부족, 지연 및 더 높은 가격으로 이어졌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전쟁은 에너지와 식량 인플레이션을 확대했습니다.

일부 경제학자들은 인플레이션이 단기적으로 정점에 도달할 수 있다는 희망을 내비쳤습니다. 가스 가격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배송비 및 상품 가격이 조정되었습니다.

급여 인상이 둔화되었습니다. 그리고 설문 조사에 따르면 장기적으로 인플레이션에 대한 미국인의 기대가 완화되었습니다. 이는 종종 앞으로 더 온건한 물가 인상을 가리키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소비자 및 도매 인플레이션 압력이 지속적으로 높다는 이번 주 보고서에 따르면 연준은 앞으로 몇 달 동안 계속해서 급격한 금리 인상 압력을 받을 것입니다.

견고한 고용과 실업률이 거의 반세기 동안 최저 수준인 미국 고용 시장의 강점은 더 많은 사람들이 지출할 급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물가에 대한 상승 압력을 계속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