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 Biden은 총이 미국 이웃을 ‘킬링 필드’로 만들고

Joe Biden은 총이 미국 이웃을 ‘킬링 필드’로 만들고 공격 무기 금지를 요구합니다

Joe Biden은

후방주의 의회는 2004년 그러한 무기에 대한 금지가 만료된 후 공격 무기를 불법화하려는 의향을 거의 나타내지 않았지만, 조

바이든 대통령은 대규모 총격에 대한 분노가 커지면서 의원들이 마음을 바꾸도록 더 큰 압력을 가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월요일 총기난사가 미국 사회를 “킬링필드”로 만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6월 25일 서명한 새로운 총기 규제 법안을 기념하기 위한 백악관 행사에서 미국이 “전쟁 무기로 넘쳐나고 있다”고 말했다.

의회는 2004년에 그러한 무기에 대한 금지가 만료된 후 공격 무기를 불법화하려는 의향을 거의 나타내지 않았지만,

바이든은 대량 총격에 대한 증가하는 미국의 분노를 이용하여 의원들이 마음을 바꾸도록 더 큰 압력을 가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돌격 무기는 금지되어야 합니다. 금지되었습니다…나는 이 무기와 대용량 탄창을 다시 금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이것은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렸고 너무 많은 유혈사태와 대학살의 흔적이 있었다”고 말했다.

Joe Biden은

“지난 몇 년 동안 우리 학교, 예배 장소, 직장, 상점, 음악 축제, 나이트 클럽 및 기타 많은 일상 장소에서 킬링 필드로 변했습니다.”

민주당 대통령은 또한 의원들이 “총을 잠그지 않은” 개인 책임을 요구하는 안전한 보관법을 추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또한 미국인들에게 총기를 소유할 권리를 부여한 수정헌법 2조를 지지하지만 “무기 소지 권리는 다른 모든 사람들을

지배할 절대적인 권리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과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은 30년 만에 처음으로 총기 관련 법안이 통과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백악관 사우스 론에서 열린

행사에서 연설을 했습니다.

청중에는 법안을 승인한 많은 의회 의원들과 최근 텍사스주 유발데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을 포함해 대규모 총격으로 사망한 사람들의

가족들이 있었습니다. 버팔로, 뉴욕; 및 일리노이주 하이랜드 파크.

초당적 법안은 초등학교에서 19명의 어린이를 포함하여 30명 이상이 사망한 Uvalde와 Buffalo의 총기 난사 사건이 있은 지 몇 주 만에 결성되었습니다.More news

이 법에는 국가가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위험하다고 간주되는 사람들의 손에 총이 들어가지 않도록 하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결혼하지 않은 친밀한 파트너를 학대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들에 대한 총기 판매를 차단하고 가정 폭력으로 유죄 판결을 받은 구매자에 대한 총기 판매를 단속합니다.

총기 법안은 대법원이 총기 소유자의 권리를 확대한 같은 주에 나왔습니다. 총기 규제는 오랫동안 미국에서 분열적인 문제였으며, 총기 판매에 대한 새로운 통제를 시도한 여러 시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패했습니다.

하원 장악을 위한 11월 8일 중간선거를 앞두고 낮아지고 있는 대중 지지율을 개선하고자 하는 바이든은 총기 규제에 대한 승리를 유권자들에게 홍보하는 선거 운동의 일부로 삼았습니다.